낭만을 꿈꾸는

강남역 치킨집 '삼통치킨'에서 치맥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강남역 치킨집 '삼통치킨'에서 치맥했어요

낭만^^ 2016. 12. 18. 19:34


주말 마무리로 강남역에서

치맥을 했습니다

삼통치킨을 다녀왔는데요

고대앞에 삼성통닭이

삼통치킨 체인점으로 많이 생겼더라구요

예전에 학교다닐 때 치킨, 맥주 하면

삼성통닭이었는데 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죠

꼭 카페같은 분위기에

크리스마스 장식까지 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까르보나라 치킨이랑

베이크 오븐치킨을 시켰습니다

맥주는 당연하구요 ㅋㅋ

치맥은 진리죠



다양한 세트메뉴도 있더라구요

아사히, 하이네켄 등의

맥주와 치킨 세트메뉴



ㅋ 맥주 맛있습니다

예전 호프집 알바할 때 보니

생맥주 기계를 매일 세척해야

맥주맛이 유지가 된다고 하던데

여기도 매일매일 세척한다고 하시네요



까르보나라 치킨입니다

오..비쥬얼 좋죠

치킨집이라 소스는 큰 기대는 안했는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치킨이 까르보나라에

빠져있는데도 맛있네요



면도 양이 꽤 많았어요

까르보나라에 치킨 먹느너라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ㅋ



거기에 이렇게 모닝빵까지 줘서

이렇게 크림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소스를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요



그리고 베이크 오븐치킨

오~이거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겉은 정말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웨지감자도 맛있구요

기본 후라이드도 좋지만

이렇게 오븐치킨도 좋아요



치맥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겨울에는 아무래도 맥주를

여름보다 덜 마시게 되는데

그래도 좋더라구요 ㅎㅎ


예전 학교다닐 때 삼성통닭

다녔던 생각도 나고

오랜만에 맛있는 치맥을 했네요~

강남역에서 치킨 드신다면

삼성통닭, 삼통치킨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