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내방역 맛집 '학주네 맛있는 고깃집' 에서 와규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내방역 맛집 '학주네 맛있는 고깃집' 에서 와규먹었어요~

낭만^^ 2016. 12. 24. 21:07


방배역에 맛있는 고깃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방배역 고기집

학주네 맛있는 고깃집 입니다

이름이 특이하죠?



실내가 넓고 깔끔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듯해요



와규 2인분이랑 감자만두

그리고 계란 두알 야채비빔밥

을 시켰어요~

삼겹살, 목살도 있고

식사메뉴가 많아서

점심이나 저녁에 밥먹으러

방문해도 좋을거같아요



고기를 시키면 된장찌개를

이렇게 주시는데 이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차돌박이같은 고기가 들어있고

게랑 새우랑 조개랑 오징어같은

해물이 들어있는데 밥도둑입니다 ㅋ

뚝배기에 나와서 끓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



와규가 나왔습니다

정말 큼지막하게 한 덩이로

나왔는데요



ㅋ..진짜 맛있겠죠

고기는 진리입니다

거기에 소고기 와규꽃등심!!



사장님이 추천하신대로

생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어봤는데 이게 궁합이 좋더라구요

살짝 달달한 맛도 나고

정말 좋았어요



상추도 싱싱해서

쌈싸먹어도 맛있구요

오랜만에 소고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식사메뉴가 나올때는

밑반찬이 더 나왔어요



계란두알 야채비빔밥이 나왔어요

계란후라이가 두개 이쁘게

올라와있습니다^^

요즘 계란 대란이라는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된장찌개 이게 정말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거도 맛있고

공기밥 한공기 뚝딱했어요

나중에 이 된장찌개먹으러

와야지라는 생각도 들정도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감자만두

보기만해도 쫀득해보이죠?

감자피가 어떻게 이렇게 쫄깃한지

일반 만두보다 저는 감자만두가

훨씬 맛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와규꽃등심과 된장찌개랑

든든한 점심을 먹었네요~

고기먹으면서 한 잔 하기도 좋고

회식하기도 좋고

그냥 밥, 식사하기도 좋은

학주네 맛있는 고깃집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