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역삼치킨 '호또치킨' 후추치킨이 맛있는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역삼치킨 '호또치킨' 후추치킨이 맛있는 곳^^

낭만^^ 2017. 1. 7. 16:07


며칠전에 역삼역에 놀러갔다가

호또치킨이라는 곳을 갔다왔습니다

이름이 특이하죠~?

일본어인가봐요~



들어가보니 실내가 넓어서

회식장소로 좋을거 같았어요

실제로 두팀이나 회식을 하고 있었구요 ㅎ

역삼역에 회사가 많아서 회사원들이 많은 곳



호또치킨의 장점은 다양한 맛의

치킨들이 있다는 점!

통후추치킨도 있고 어니언치킨도 있네요

반반으로 시키기로 했는데요

우선 후추치킨은 궁금하니 포함하고

하나는 간장치킨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치즈스틱 + 고구마치즈스틱 추가!



안주로 좋은 메뉴들도 많이 있어요

맥주한잔하러 와도 좋을거 같아요

맥주는 맛있는 클라우드 생맥주로~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여기 기본안주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닭다리 과자!!!ㅎㅎㅎ

집에서 치킨대신 가끔 사먹는 안주인데

여기선 기본안주로 주네요

저 과자만으로 맥주 한 잔 다 마셨습니다



치즈스틱, 고구마스틱부터 나왔어요

가격대비 굉장히 괜찮네요

특히 고구마스틱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고구마 치즈 스틱이라

치즈가 쭈~욱~

그 안에 고구마가 들어있어요



치즈스틱도 쭈~욱~



드디어 나온 치느님

후추치킨이 궁금해서 후추치킨부터~

검은색 통후추가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오른쪽이 후추치킨입니다



저는 처음먹어보는데

굉장히 매력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후추향이

치킨이랑 잘 어울렸어요~



간장치킨도 일반 간장소스를 쓰는

간장치킨이랑은 좀 다른거같았어요

여기서 직접 수제로 만드시나?싶더라구요



치맥은 진리입니다 ㅎㅎ

역삼역에서 치맥이 생각나시면

호또치킨 추천합니다~

후추치킨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