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림 혼술하기 좋은 술집 '오술차' 분위기 좋은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림 혼술하기 좋은 술집 '오술차' 분위기 좋은 술집

낭만^^ 2017. 1. 22. 21:23


와 이번 주말 정말 춥네요

이 추운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은 신림으로 나가서

또 술을 한 잔 하고 왔습니다 ㅋㅋ

신림역 오술차를 갔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혼술하기 좋게 이렇게

바석이라고 해야하나요

주방과 마주하는 자리가 쭉 있구요

테이블 석도 많이 있습니다



2층에는 단체로 앉을만한

자리도 많이 있구요^^



옷 특이하게 이름이 적힌 컵이 있습니다

개인술잔인가요~?^^;;;;;;;



기본안주로는 해바라기씨를 주네요~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ㅋㅋ



맥주랑 자몽에 이슬!

섞어 마셨습니다 ㅋㅋ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ㅠㅠ

이 곳은 안주가 모두 5,900원이네요~

저희는 안주를 모두 5개를 시켰습니다 ㅋㅋ



처음 나온 건

포크숙주볶음 ㅋㅋ

돼지고기 숙주볶음 인데요

원래 정말 좋아하는 메뉴에요



숙주의 아삭아삭한 식감이랑

돼지고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ㅎㅎ



이건 생생바지락술찜

이것도 이자카야 가면 꼭 먹는 메뉴인데요

여기도 있네요~

밑에 국물이 있고 바지락이 이렇게~

소주안주로 최고입니다 ㅋㅋㅋ



이건 미니부대찌개 네요

말그대로 미니사이즈의 부대찌개인데요

들어있을건 다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라면사리를

너무 넣고 싶었네요 ㅋㅋ

이런 날씨에는 국물안주가 최고지요 ㅎㅎ



그리고 튀김안주

맥주 안주로 시켰습니다

오징어튀김이랑 감자튀김이 있어요

치즈가루가 눈처럼 뿌려져 있네요~

맥주에는 튀김!!



이렇게 먹었는데

술을 많이 먹다보니

안주를 하나 더시켰어요



오술차 삼합 이라는 메뉴인데요

저희가 생각하는 삼합이 아닙니다 ㅋ

대패삼겹살구이, 튀김만두, 무침

이렇게 세가지가 나오는데요

비빔만두 아시나요?

비빔만두에 들어가는 야채무침과

대패삼겹살, 튀김만두가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큼한 야채무침과

삼겹살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문앞에는 이렇게

센스있는 문구까지~~

오오오 다음에 꼭 또 와야겠습니다 ㅋㅋㅋ

신림에서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게 술 한 잔 하기에는

오술차만한 곳이 없는듯합니다 ㅎㅎ

























<이 글은 다블로그와 해당업체에서 무료시식권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