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카페 '커피나무' 새로 생겼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 카페 '커피나무' 새로 생겼네요~

낭만^^ 2017. 2. 6. 09:07


주말에 동네 주변 산책을 하다가

들른 카페 커피나무

얼마전에 생겼더라구요



새로 생겨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케잌들도 팔고

쿠키도 팔고~



체인점인가보더라구요

방배역점이라고 되어있는거보니

저는 처음가봤어요



여기 장점은 2층에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테이크아웃 아니더라도

마시면서 얘기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멀리서 찍어서

메뉴가 잘 안보이네요 ㅠㅠ

카페라떼가 3,300원이었어요

저는 라떼를 테이크아웃했네요



다음지도에 아직 커피나무가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