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동 내방역 설렁탕 '설이봉 설렁탕'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동 내방역 설렁탕 '설이봉 설렁탕'

낭만^^ 2017. 3. 2. 21:14


집 옆에 내방역 바로 앞에 있는

설이봉 설렁탕집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얼마전까지 한촌설렁탕이었는데

바뀌어있더라구요~~!@@



설렁탕도 종류가 다양해요~

저희는 기본 설렁탕이랑

보양 설렁탕을 먹었어요



수육에 소주 한 잔도

너무너무 좋을거같아요 ㅋㅋㅋ



근데...이런 ㅠㅠ

음식사진을 하나도 안찍었더라구요

나오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후루룩 먹고 나서 생각난

아! 사진........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설렁탕 맛있어요 여기 ㅎㅎ

보양설렁탕은 삼계탕처럼

대추, 약재같은게 들어가서

나오더라구요^^



발레파킹도 해주네요~

내방역 5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코앞에 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