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곱창 '부추곱창 & 이판사판 육박전' 잠실새내역 곱창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곱창 '부추곱창 & 이판사판 육박전' 잠실새내역 곱창

낭만^^ 2017. 3. 5. 19:00


오랜만에 신천에 놀러가서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부추곱창 & 이판사판 육박전

이라는 곳인데요

곱창이 맛있다고 해서 갔어요



이른 시간에 가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부추곱창 2인분을 먹고

차돌박이를 추가로 먹었어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무한리필로 드셔도 좋을듯^^



밑반찬이 나왔는데

오옷!!!

육회가 나오네요~

서비스로 육회를 주다니~

육회도 양념이 너무 강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역시 곱창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일요일이라 가볍게 맥주로 마셨습니다



곱창이 나왔습니다~

염통이랑 우삼겹이 같이

나오네요~

부추랑 숙주랑 버섯이 있는

야채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맛있겠죠 ㅋㅋ

곱창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곱이 안에 꽉찬거 보셨나요

정말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이제 차돌박이 차례네요~



차돌박이는 얇아서

불판에 올리자마 샥~~

부추랑 김치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밥을 먹고 싶었는데

볶음밥을 위해서 참았습니다 ㅋ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ㅋ....너무 맛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김치랑 부추랑 이렇게 셀프바에서

직접 떠서 드시면 됩니다

부추랑 숙주를 몇번을 가져왔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계산대에 이렇게 소주뚜껑이

이쁘게 있네요 ㅋㅋㅋㅋ



신천역, 아니 이제 잠실새내역에서

곱창을 드신다면

부추곱창 추천합니다~!

곱창이 너무 맛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