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교대양꼬치 '해홍양꼬치' 교대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양삼겹꼬치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교대양꼬치 '해홍양꼬치' 교대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양삼겹꼬치 맛있어요^^

낭만^^ 2017. 3. 18. 19:52


날씨가 완연히 봄이네요~

저는 교대역에 갔다가 양꼬치를 먹고 왔어요^^

해홍양꼬치라는 곳에서 먹었는데요



역시 교대역은 주말에는 

좀 여유가 있습니다 ㅎㅎ

평일 저녁은 회사가 많아서 사람이 많은데요



중국요리가 많아서 중국집처럼

고량주같은 중국술이 많습니다 ㅎㅎ



양꼬치를 먹었는데요

여긴 다른곳과 좀 다르게

양삼겹꼬치네요

양삼겹꼬치 1인분이랑 

매운양꼬치 1인분씩 시켰습니다

그리고 꿔바로우를 시켰구요

향라새우도 하나 시켰습니다



식사류도 있네요~

된장찌개를 파는게 좀 특이하네요^^;;



볶음땅콩이랑 자차이만으로도

맥주를 마실 수 있겠어요 ㅋㅋ



오늘은 칭따오대신 카스로 마셨습니다 ㅎㅎ



양삼겹꼬치가 나왔습니다

일반 양꼬치랑 다르게

정말 비계부분이 좀 더 많은거 같네요



매운양꼬치가 나왔습니다

매운양꼬치는 처음이라 맛이 궁금했어요~



숯이 나왔습니다

양꼬치는 항상 숯에 먹는거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양삼겹꼬치랑 매운양꼬치랑

반씩 올렸습니다



양삼겹꼬치를 먹었는데요

오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훨씬 더 맛있는거같아요

삼겹부위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다른 양꼬치집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매운양꼬치는 많이 맵진 않고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도 조금 나는거 같고

맛있었어요~너무 매운건 별로라서 ㅎㅎ

맛있게 매콤한 정도~



서비스로 계란국을 주셨네요

깔끔하고 안주로 좋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목이버섯도 들어가있구요



꿔바로우, 찹쌀탕수육입니다



와 꿔바로우 정말 잘튀기신거같아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쫄깃~

제가 먹어본 꿔바로우중에 튀김으로는

최고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소스는 제 입맛엔 조금 달콤했지만

고기도 꽤 두툼했고

튀김상태가 너무 좋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향라새우입니다

저는 처음먹어보는 메뉴였는데요

매콤하게 새우를 튀겨서 볶았더라구요



땅콩이랑 마늘쫑인가요?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이건 소주안주로도 정말 좋을듯!!!

여긴 매콤한게 억지로 맛없게 매운게 아니라

고추같은걸로 매콤한 맛만 나서

맛있었어요~



물만두도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물만두인데도 만두피 쫄깃함이 살아있고

제가 좋아하는 만두였어요 ㅋㅋ

저는 피가 너무 얇은건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나갈 때 보니 만두를 직접 빚고 계시더라구요



이건 뭔지 모르는데 '';;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아무래도 돈을 불러주는 두꺼비같죠?



저는 양꼬치를 좋아해서

술마실 때 양꼬치집을 자주 가는데요

여긴 제가 먹어본 양꼬치중에는 손에 꼽히네요~

양삼겹꼬치 정말 강추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