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맛집 '단바쿠라멘' 방배라멘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맛집 '단바쿠라멘' 방배라멘집

낭만^^ 2017. 3. 26. 15:05


집앞에 있는 라멘집

단바쿠 라멘

라멘이 먹고 싶을 때면

가끔씩 가는 곳이에요~

입소문이 났는지 점점 손님이

많아지더니 요새는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 해야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오늘도 다 먹고 나오다보니

기다리고 계신 분이 있더라구요



담백 이라고 적혀있네요

일본식으로 읽으면 단바쿠인가봐요



우선 기본적인 라멘을 하나 주문하고

숙주를 토핑으로 올렸어요

라멘국물에 숙주 먹으면

정말 맛있죠~!!



위에 밥메뉴가 잘 안찍혔네요 ㅠㅠ

차슈을 주문하고 사이드로

치즈고로케를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여긴 기린생맥주가 있어요^^

아사히나 사포로는 많이 있어도

기린은 흔치 않은데요

그래서 생맥주도 한 잔!!!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일본 생맥주들은 마셔보면

거품부터 다른거같아요

정말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고 향이 좋은지



기린생맥주도 정말 맛이 좋네요~



김치와 단무지는 덜어먹을 수 있게

세팅되어 나와요

드실만큼만 덜어 드시면 됩니다^^



차슈동이 먼저 나왔네요

덮밥인데 이게 먹는 방법이

드시는 분들마다 다르더라구요

다 섞어 드시는 분이 계신가하면

젓가락으로 조금씩 같이 떠서

 드시는 분도 계시고


일본식으로 하면 젓가락으로 떠서 

먹는게 맞다고 하긴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엔

다 섞어 먹는게 더 맛있기도 해요 ㅋㅋ



고기도 많고

저는 저 계란을 섞어 먹는게

너무 좋아요



라멘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인 돈코츠라멘같은

국물인거 같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ㅋㅋ

숙주토핑이라 숙주가 잔뜩있네요



반숙계란도 들어있구요



고기인데 오오 밑에 보시면

무슨 스테이크 한조각이 있는줄 ㅋㅋ

고기도 정말 맛있어요

차슈 토핑 추가해도 좋을듯



아 그리고 라멘을 먹으면

공기밥은 무료로 주신대요

다 드시고 부족하시면

공기밥 추가해서 밥을 

말아 먹어도 좋을듯~



숙주를 국물에 살짝 담갔다가

먹으면 아삭아삭하면서

너무 맛있죠 ㅎㅎ



치즈 고로케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샐러드랑 같이 나오네요



안을 보시면 치즈가 잔뜩~~

저는 치즈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맛이 괜찮더라구요



라멘 국물이 정말 좋았어요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진한 맛도 있고^^

방배역, 내방역 중간쯤 위치하고 있어요

단바쿠라멘~

맥주 한 잔 하기도 좋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