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림 양꼬치 '연태양꼬치' 에서 양꼬치랑 양갈비 먹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림 양꼬치 '연태양꼬치' 에서 양꼬치랑 양갈비 먹었습니다^^

낭만^^ 2017. 3. 28. 21:35


주말에 다녀온 연태양꼬치

요즘 양꼬치를 자주 먹어요 ㅋ

맥주랑 먹기 너무 좋아요 ㅎㅎ

이번에는 신림에 있는

연태양꼬치를 다녀왔습니다~



실내가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하죠~

들어갈 땐 저희가 첫손님이었는데

나올때는 자리가 거의 꽉 찼어요 ㅋ



저희는 양꼬치 1인분

양갈비살 꼬치 1인분

양갈비 스테이크 1인분

이렇게 시켰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구요

볶은 땅콩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거랑 칭따오 한 병 다 먹음;;;;;



칭따오 칭따오

양꼬치엔 칭따오

볶은 땅콩이랑 자차이랑

한병 다 마셨어요 ㅋㅋ



향신료를 이렇게 세팅을 해두세요

원하는 만큼 뿌려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좋았던게 소금을 주셔서

양념안된 꼬치는 소금을 살짝

찍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게 여기 특제소스라고 해요

나중에 양갈비스테이크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양꼬치랑 양갈비살 꼬치

반씩 구워줍니다 ㅋㅋ



이게 양꼬치구요

아래가 양갈비살 꼬치에요

맛은 양갈비살꼬치가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향신료 즈란이랑도 먹고

특제소스랑도 먹고 ㅎㅎ



대망의 양갈비 스테이크

양고기를 이렇게

먹는건 처음이었어요

항상 꼬치로만 먹었는데



맛있겠죠 ㅋㅋ



이번에 양갈비 스테이크 먹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다음부터는 양꼬치가 아니라

양갈비를 먹으러 가야겠다 라고 ㅎ



와 양갈비 정말 맛있었어요

좀 오래 구웠다고 생각한 부분도

안에는 부드럽고

육즙도 살아있고~

여기 가시면 꼭 양갈비를 드셔보세요



이렇게 나올때는 자리가 거의 꽉 찼습니다

가족손님도 있고 어르신들도 있고

다양한 손님들이 오셔서 좀 놀랬어요

저는 양꼬치는 술마실때만 갔었는데 ㅎㅎ



신림에서 양꼬치 드실 땐

연태양꼬치 입니다 

양갈비 스테이크 꼭 드셔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