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사당술집 '너땜에한잔' 분위기 좋은 술집 감성포차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사당술집 '너땜에한잔' 분위기 좋은 술집 감성포차

낭만^^ 2017. 3. 29. 22:43


사당에서 약속이 있어서

한 잔 했는데요^^

너땜에한잔 이라는 술집을 다녀왔어요

분위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입구부터 센스있고 감성이 있는 ㅎ

기다렸어요~라고 하며 맞아주네요

뭔가 낭만적인 ㅎㅎ



월요일이었는데도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감성주점이라고 써놓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메뉴도 이쁘게 ㅎㅎ



메뉴가 너무 많아서 저희가

먹은 메뉴만 찍었습니다

'닭다리 해물 크림 떡볶이' 랑

'버터간장계란밥' 을

먹었습니다^^

저녁을 안먹고 가서 ㅋ



기본안주로는 건빵튀김이 나오구요

맥주를 마셨어요~

시원~하게 한 잔!!!



크림떡볶이 부터 나왔습니다

닭튀김과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요



우선 제가 좋아하는 쌀떡!

저는 밀떡보다 쌀떡을 더 좋아해요

쌀떡이라 더 좋았어요~



닭튀김도 있구요



홍합도 있고



게도 들어있네요 ㅎㅎ

해물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새우도 들어있어요~

해물이 종류가 많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버터간장계란밥

ㅋㅋㅋ

이건 정말 들어간게 별로 없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계란이 반숙으로 올라와있구요



슥슥 비벼서 먹어주면

꿀맛이죠 ㅎㅎ

너무 맛있어요~



냅킨도 센스있게 감성이 살아있게

느닷없이 술생각

밤낮없이 니생각



숟가락에도!

오늘도 너땜에 한 잔~



병으로 마시다가 너무 빨리 마셔서

생맥주로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실내가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많이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장소로도 좋을거 같구요~



사당역에 술집이 많지만

분위기 좋은 술집은 많지 않은데

너땜에 한잔은 분위기가

좋아서 젊은 사람들도 많이 올거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