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건대양꼬치거리 '백옥양꼬치' 양꼬치와 향라새우에 맥주한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건대양꼬치거리 '백옥양꼬치' 양꼬치와 향라새우에 맥주한잔^^

낭만^^ 2017. 4. 2. 22:02


건대 양꼬치거리 모두 아시죠?

어제 주말을 맞아 양꼬치에 

맥주한잔하러 다녀왔습니다^^



요즘 양꼬치 정말 많이 먹으러 다니네요 ㅋ

맥주한잔하기 너무 좋아서요



양꼬치거리에 가면

양꼬치집, 중국집이 쭉~있는데요

저는 백옥양꼬치로 갔습니다

양꼬치거리에서 거의 초입에 있어요

멀리가기 귀찮아서 ㅎㅎ



실내도 깔끔하네요

양꼬치2인분에 향라새우를 시켰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양꼬치말고 다른 꼬치나 요리도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향신료양념이 나오고

들깨가루도 나오네요



볶음땅콩 맛있어요

맥주안주로 딱!



오늘은 칭따오가 아니라

클라우드로 주문을 했네요

클라우드 맛있어요~

확실히 진해요 ㅎㅎ



숯 색깔이 너무 좋네요



양꼬치가 나왔어요~

지금까지 다른 양꼬치집에서

많이 먹어봤는데요

여긴 좀 다르네요~



딱봐도 고기가 훨씬 좋아보여요

양념도 되어 있구요



양꼬치 맛있어요~

맥주가 술술~



저는 이 자동으로 구워지는

기기는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향라새우 나왔습니다

이전에 먹어봤는데 새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새우가 바삭바삭 맛있어요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통통하고 



이 땅콩도 너무 맛있어요~

새우도 너무 맛있구요

향라새우도 꼭 드셔보세요~!



맥주에는 양꼬치죠

양꼬치하면 건대 양꼬치거리!

백옥양꼬치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더라구요

양꼬치거리 가시면 백옥양꼬치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