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잠실 근처 맛집 '홀짝집' 소주한잔하기 정말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잠실 근처 맛집 '홀짝집' 소주한잔하기 정말 좋은 곳

낭만^^ 2017. 4. 13. 22:57


오늘은 퇴근하고 신천 아니 잠실새내역;;

저는 신천이 편하네요 ㅎㅎ

신천에 놀러가서 홀짝집에서 한 잔 했어요


저녁시간이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조금 했네요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메뉴는 두 가지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돼지김치구이랑 차돌김치구이!

우육탕은 준비 안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대부분 돼지김치구이를 드시던데요

냉장 삼겹살이랑 김치로 하는 건데

저희는 차돌김치구이를 시켰어요 ㅎㅎ



기본찬이 나온 후 라면이 나오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건데요

사리곰탕면 맛이었어요~

실제로 그 라면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소주를 마시고 싶었지만

내일 출근을 생각해서 맥주로 ㅠㅠ

금요일이나 주말에 꼭 소주를 마시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ㅋㅋ



이 양파소스는 차돌김치구이에만 

나오는 소스입니다^^



차돌김치구이가 나왔어요~

돼지김치구이는 빨간 양념이던데요

차돌김치구이는 씻은 김치로 

조리를 해서 매콤한 맛은 아니네요



오히려 차돌박이의 고소한 맛과

오돌오돌한 식감이 잘 사는거 같아요



차돌박이 정말 오돌오돌합니다

좋은 고기 같아요~



들어있는 묵은지랑도 먹고

김이랑도 먹고

깻잎 야채랑도 먹고



소주가 정말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맥주만 배부르게 마시고 왔네요 ㅎㅎ

마무리로는 역시 볶음밥!!!

양 정말 많죠 ㅎㅎ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김치도 많이 들어있어요

김도 많고~

볶음밥 마무리로 꼭 드세요



맛이랑 가격이랑 양이랑

모두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조만간 돼지김치구이에 소주한잔하러

꼭 다시 갈듯합니다 ㅎㅎㅎ



잠실새내역(신천역)에서 가깝습니다

잠실야구장에서 야구보고 와서

술한잔하면 딱인 곳이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