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림역 술집 '벚꽃향'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림역 술집 '벚꽃향'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낭만^^ 2017. 3. 20. 21:49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춘곤증에 월요병에 힘드셨죠 ㅋ

저는 어제 일요일에 저녁에 

신림에 한 잔 하러 다녀왔습니다

신림하면 순대볶음이지만

어제는 벚꽃향이라는 이자카야를 다녀왔어요



이름처럼 벚꽃장식이 실내에 

인테리어로 잘 되어있습니다

요즘같은 봄에 더 좋은거 같아요~



야외 테라스석도 있어서

날시 좋을 때는 밖에서 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테이블마다 세팅이 되어있네요



오잉 거꾸로 맥주가 뭘까요

저희는 사케를 마시러 왔지만

맥주도 한 번 마셔봐야겠어요



안주부터 골라야죠

저희는 사쿠라야끼모리랑

가라아게를 시켰습니다

사쿠라야끼모리는 추천받았는데요

숙주볶음에 두종류의 고기가

같이 나오는 거더라구요



평일에 이렇게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요일마다 다르니 꼭 챙기세요~



기본안주가 나왔는데요

저 마카로니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

금방 다먹고 리필했네요;;



도쿠리로 술을 마셨는데요

이 술 이름이 뭔지 잘 모르겠는데;;

향이 좋고 맛있더라구요~

라임향이라고 해야하나요

사케특유의 향과 잘 조화되어서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사쿠라야끼모리

차돌과 삼겹살일까요

고기두종류와

가운데 숙주볶음이 많이~

숙주볶음 너무 맛있죠?

집에서 해봤는데 이게 불맛이 

안나서 별로더라구요;;;;

역시 사먹어야해요!!!!!!



숙주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ㅋ.....최고의 안주입니다

고기양념이 강해서 꼭 숙주랑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라아게~

치킨이죠 ㅋㅋ

가라아게 나오고 거꾸로맥주를 시켰는데

이런;;맥주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거꾸로 맥주는 맥주를 따를 때

위에서부터 따르는게 아니라

밑에서부터 슈~욱 하면서 올라더라구요

이건 직접 보셔야해요 ㅋ



가라아게도 적절히 맛있게 튀겨졌고

마늘후레이크가 올라가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맥주에는 역시 튀김인거같아요



같이 나온 소스도 케첩이 아니라

칠리소스맛인데 오 잘어울려요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평일 요일 이벤트도 있고 

인스타 이벤트도 있어요 ㅎㅎ

평일 7시이전 방문시에는

소주도 한 병 서비스래요^^

직장인인 저로서는 좀 힘들겠네요ㅠㅠ

조용한 음악이 흐르고 분위기가 좋아서

한 잔 하면서 대화나누기 좋은 곳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