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맛집 '천희 양꼬치' 방배양꼬치 양꼬치엔 칭따오 맥주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맛집 '천희 양꼬치' 방배양꼬치 양꼬치엔 칭따오 맥주

낭만^^ 2017. 3. 13. 19:42


집 앞 방배역에 맛있는 양꼬치집이 있는데요

저도 맥주한잔 생각날 때 종종 가던 곳입니다

이번에 기회가 있어 또 방문하게 됐네요 ㅎㅎ

바로 천희양꼬치 인데요



사람이 많아서 홀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

요즘 양꼬치가 참 인기가 좋은거같아요

가게도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꼬치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소금구이, 양념구이, 양갈비살 등등

저희는 소금구이로 2인분을 먹었어요



그리고 찹쌀탕수육, 꿔바로우를

추가로 먹었습니다 ㅎㅎ



이 양념을 뭐라고 하는지 모르는데

향신료향이 강하죠

저는 이게 좋아서 ㅎㅎ

양꼬치 양념구이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 자차이

제가 또 좋아하는거 ㅋㅋ

중국음식점에 가면 이거를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숯도 준비되구요

저 자동으로 구워지는 기기는

정말 대단한 발명이라 생각합니다ㅋ



그리고 양꼬치에 빠질 수 없는 칭따오도!

시원~하게 한 잔!



양꼬치 너무 맛있어요 저는 ㅋㅋ

맥주랑 먹기 딱인거 같아요

윤기 보이시나요~

향신료를 살짝 찍어서 먹으면

2인분도 순식간에 없어져요



그리고 나온 꿔바로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 촉촉

요즘 일반 탕수육보다

꿔바로우를 찾게 되는거 같아요



여기 천희양꼬치가 다른 

양꼬치집보다 더 좋은 점 중의 하나는

바로 이렇게 마늘을 주는겁니다!

생마늘을 주는데요

양꼬치를 먹은 꼬치에 끼워서

구워주면~



이렇게 맛있는 마늘꼬치가 됩니다

생마늘보다 마늘도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이렇게 숯불에 직접 구우면 정말 맛있어요



방배역에서 양꼬치를 먹을때는

천희양꼬치입니다 ㅋㅋ

양꼬치에 칭따오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