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건대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식당' 에서 맛있는 안주랑 한 잔 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건대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식당' 에서 맛있는 안주랑 한 잔 했습니다~

낭만^^ 2016. 12. 21. 21:38


오늘은 겨울비가

많이 내리네요~

겨울비 처럼 슬픈 노래는~ㅋㅋ

집에 그냥 갈 수 없어

퇴근길에 건대에 들러

한 잔 하고 왔습니다


선술집 모로미 식당이라는

곳으로 갔는데요

비오는 날에 딱인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어요



안주가 다양하죠

인원이 좀 있어서

안주를 많이 시켰어요



흑임자 소스 가라아게



마구로타다끼



쥬쥬(지글지글) 야끼



매운 모래집 마늘볶음

쉽게 말해 닭똥집 ㅋㅋ



그리고 나가사끼 해물 짬뽕

ㅎㅎㅎㅎㅎ



그리고 날씨에 맞게

도쿠리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ㅋ

이런거 좋아해요~



너무 맛있겠죠~

사케 좋아요~



기본 안주로 단무지가 나와요

그런데 이게 그냥 단무지가 아니라

양념이 되어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마구로 타다끼

참치 정말 맛있죠

타다끼도 좋습니다

아래 야채랑 같이 먹으면

오..술이 술술



흑임자 가라아게

그냥 가라아게는

많이 먹어봤는데

흑임자 가라아게는 처음이었어요

겉에 흑임자 양념이 있는

가라아게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양념이

조금 강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일행은 정말 맛있다고 ㅋ

저는 원래 소스같은거 잘 안찍어먹어서

그런데 고소~한 맛은 정말 좋더라구요



이건 쥬쥬야끼

차돌박이를 타래소스에

볶았다고 하는데요


오 저는 오늘 먹은

안주들중에 이게 1등!!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을 풀어서 찍어먹어도

정말 좋더라구요

비린맛도 전혀 없고~



해물 나가사끼 짬뽕

국물안주가 하나 있어야지

술이 잘 들어가죠 ㅎㅎ

시원~한 국물과

해물도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소주안주로 최고라고 생각이 드네요!



매운 모래집 마늘볶음

닭똥집볶음이죠 ㅋ

매콤한게 좋고

마늘이 너무 맛있어요

통마늘이 너무 맛있어서

똥집보다 마늘을 골라 먹었어요 ㅋㅋ



안주 정말 푸짐하죠

이걸 다 먹고 왔습니다 ㅋㅋ

도쿠리를 몇 병 마셨는지 몰라요

안주가 비싸지 않아

가성비도 좋아

여러가지 안주를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자카야, 선술집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