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역삼역 맛집 '갈비삼대' 맛있는 왕갈비 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역삼역 맛집 '갈비삼대' 맛있는 왕갈비 먹었어요~

낭만^^ 2016. 12. 16. 23:23


금요일이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역삼역에 있는 고기집

갈비삼대에 가서 맛있는

고기랑 술을 먹고 왔습니다^^



금욜 저녁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회사들이 많은 곳이라

회식하는 팀도 두세팀 있었구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진갈비살, 왕갈비, 양념목살

이중에서 특히 진갈비살은

하루에 일정양만 준비를 하기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진갈비살은 없다고 하셨어요^^;;



숯불이 좋아보였어요

특히 고기를 다 먹고 찌개를

끓여먹고 나올때까지도

숯불 화력이 그대로 유지되더라구요

보통 고기집에서 숯불이 금방 없어지고

추가로 넣는 경우도 많았는데

참숯이라고 하던데

숯을 좋은걸 쓰나봐요~



밑반찬이 깔끔하게 나오죠

불금에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겠죠

간단하게 맥주를 마셨습니다



왕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두툼했어요

양도 많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씹는 맛도 좋고

양념도 너무 맛있고



갈비는 또 이렇게 뼈를

뜯어먹어줘야 제대로 먹은거죠 ㅋㅋ



깻잎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정말 맛있었어요



식사로 비빔냉면과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비빔냉면이 나왔는데

색이 너무 이쁘죠

노란 달걀지단이 올라가있는게

조금 색다르더라구요



적당히 매콤한데

맛이 좋았어요

또 비빔냉면에 고기를

싸먹는 것도 맛있잖아요~

이렇게 비빔냉면에 고기를 얹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고기집 된장찌개 같지 않죠?

약간 청국장 맛도 좀 나는거같고

직접 담그시는건가 싶더라구요

고기집 된장찌개처럼 짜거나 하지 않아요



고기먹으면서 국물을 같이 먹고

숯불에 찌개를 올리고

밥을 넣어서 비벼먹었어요~

저는 이게 너무 맛있어서

과식을 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찌개를 국물만 먹을때는

조금 싱거운 느낌이 살짝 있었는데

숯불에 끓이면서 밥을 넣고

비벼먹으니 정말 환상의 조합!!

강추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갈비를 먹고 왔어요~

숯도 좋은거 같고

고기도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구요^^


역삼, 강남쪽에서 갈비를 드실 때는

여기서 드시는 것 추천합니다!!

역삼역 8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