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역삼역 수제맥주 맛집 '세븐브릭스키친' 에서 맥주 한 잔 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역삼역 수제맥주 맛집 '세븐브릭스키친' 에서 맥주 한 잔 했습니다~

낭만^^ 2016. 12. 9. 21:23


오늘은 여러가지 의미로

기쁜날이죠~~!!ㅎㅎ

기분좋은 날을 맞이하여

역삼역 맛집

세븐브릭스키친에서

수제맥주랑 맛있는 안주들을

먹고 왔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데이트하기도 좋고

브런치도 판다고 해요~



옆에는 단체 예약석이더라구요

실내가 넓어서 단체로 가도 좋겠어요

연말에 송년회하기도 좋을거 같구요^^



메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죠?

강남, 역삼 이쪽에서

이정도 가성비 좋은 곳은

찾기 힘들거같아요



저희는 갈릭새우피자랑

바베큐 오징어 & 아몬드

모듬소시지 & 해쉬감자

체다치즈감자

이렇게 시켰습니다 헥헥

안주를 정말 많이 시켰죠 ㅎㅎ



맥주는 바이젠이랑

피치 에일, 골드 에일

이렇게 마셨어요 ㅎ



피치에일은 복숭아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바이젠과 골드에일도

참 맛이 좋았구요~

저는 골드에일이 너무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 딱!!



바비큐 오징어 & 아몬드

오~비쥬얼 장난 아니죠

바비큐 오징어라 그런지

촉촉하고 통통하고

바비큐향같은 맛도 나고

맛있었습니다 ㅎ



갈릭새우피자

크..새우 보이시나요

통통한 새우가 많죠

치즈도 맛있고

어제 오늘 피자를 연이어 먹네요 ㅋㅋ



모듬소시지 & 해쉬감자

맥주 안주로 빼놓을 수 없는게

소세지죠!!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해쉬포테이토 ㅋ

냉동으로 해쉬포테이토도

사와서 자주 먹었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요



체다 치즈 감자

감자튀김인데

위에 치즈가 잔~뜩 있습니다

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 같아요~



요즘 수제맥주 맛있는 곳 많죠

역삼역에서 수제맥주 맛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세븐브릭스키친

안주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