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사당역 수제맥주 맛있는 '크래프트라인' 에서 피자와 맥주, 피맥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사당역 수제맥주 맛있는 '크래프트라인' 에서 피자와 맥주, 피맥했어요~

낭만^^ 2016. 12. 9. 14:49


어제는 사당역에서

피자랑 맥주를 한 잔 했습니다

수제맥주 맛있는 곳인데요

바로 크래프트라인 입니다

저기 보이는 12가지 수제맥주를

팔고 있는 수제맥주 전문점입니다^^



실내 분위기도 좋고

꽤 넓어서 술마시기

분위기 정말 좋더라구요~



맥주 포장 판매도 하더라구요

집에서도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겠어요 ㅎㅎ



저희는 우선 새로나온 신메뉴인

라임온더비치 라는 맥주를 시켰습니다

라임향이 적절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색깔도 너무 이쁘죠 ㅎㅎ

노란빛이 은은히~



그리고 안주도 신메뉴인

티로피타 치즈피자 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켈러비어를 한 잔 주시네요~

신메뉴가 나와서 서비스가 좋아요^^;;

켈러비어는 좀 구수한 맛이 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피자가 나왔습니다

와~기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 도우도 너무 좋았고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어서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도우 보이시나요

파이같은 느낌인데요

정말 바삭바삭!!!

맥주 안주로 정말 최고인듯해요



마지막으로 엠버 복이라는

맥주를 한 잔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엠버 복이

제일 좋았어요

균형이 잘 맞는 느낌이랄까요~


위치는 사당역 4번출구 바로 앞이에요

여기가 수원, 과천 방향으로 가는

시외버스타는 곳이라

항상 버스타는 줄이 긴 곳인데요

저녁에 여기서 맥주 한 잔 하고

들어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부 이용권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