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맛집 방배역 데이트 '골드스푼' 팬스테이크와 한 잔 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 맛집 방배역 데이트 '골드스푼' 팬스테이크와 한 잔 했습니다^^

낭만^^ 2016. 11. 17. 23:29



오늘은 골드스푼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한 잔 했습니다 ㅎㅎ

방배역에 이사온지 좀 되었는데

방배역에 이런 곳이 있는지는

아직 잘 몰랐네요 ㅎㅎ

입구부터 굉장히 분위기가 좋네요~



평일 좀 늦은 시간이라

한가한 분위기입니다

분위기 정말 좋지요~?



메뉴는 프랑스요리와 한식의

퓨전이라고 할까요

명란 파스타나 통영 참문어 샐러드나

LA갈비 버터밥이나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맥주와 와인도

준비되어 있고요~

술을 한 잔 하기도 좋은 분위기입니다

하우스 와인은 글라스로도 주문가능합니다^^



저희는 팬스테이크와

LA갈비 버터밥

써머스비 한 병과

호프브로이 독일 생맥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안주로는 이렇게

와사비과자를 주네요~

맥주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써머스비 맥주는 처음이었는데요

애플 사이다라고 써져 있네요~

맛이 꼭 데미소다 애플과

비슷한 맛이 나네요~

와사비과자는 정말

맥주랑 잘 어울려요^^



LA갈비 버터밥이 나왔습니다

LA갈비는 원래 알던 맛이었는데요

버터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보리가 들어간 밥도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버터로 볶은 밥은 식사로 정말 좋았어요~



팬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아~제가 굽기를 주문을 안했는데요

미디엄이나 미디엄 웰던으로 해주셨나?싶어요

저한테는 조금 많이 익혀주신듯 싶어요 ㅎㅎ


그런데 같이 드신 분은

너무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레어나 미디엄 레어를 좋아해서 ㅋㅋ

스테이크는 육즙이 많이 나와야 하는데요!!ㅋㅋ



식사를 하다가

알콜이 부족해서

와인 한 잔과 맥주를 한 병 더 시켰습니다

하우스 와인, 레드 와인

한 잔 시켰구요


데스페라도를 한 병 시켰는데요

데스페라도는 처음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짝 달달한 맛도 나고 데킬라 맛도 나고

다음부터 많이 마실듯합니다 ㅎㅎ



너무 잘 먹었어요 저녁으로 ㅎ

분위기도 너무 좋구요~

방배동에 이런 곳이 있었나싶어요

데이트하기도 좋고

분위기 좋게 술 한 잔 하기도 너무 좋네요

자주 애용할듯합니다 앞으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