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화양동 맛집 봉일천 돼지부속 숯불구이 다녀왔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화양동 맛집 봉일천 돼지부속 숯불구이 다녀왔습니다~

낭만^^ 2016. 11. 10. 22:04

오늘은 퇴근후에 세종대쪽에

약속이 있어서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화양동에는 세종대가 있어서

맛집이 많은데요~~^^


대학가앞에 저렴하고 맛있는 곳이 많죠

세종대 맛집 봉일천 돼지부속 숯불구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고기와 부속고기들을 파는데요

종류가 갈매기살, 유퉁, 뽈살, 목항정살

콧등살, 염통, 감투, 막창, 껍데기 헥헥

정말 다양한 고기들을 팔죠~


저희는 모듬을 시켰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음은 물론

600g이면 요즘 어지간한 고기집에서는

3~4인분인데 18,000원밖에 안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밑반찬이 깔끔하게 나오고

저는 김치콩나물국이 너무 좋았어요~

날도 쌀쌀한데 따뜻하고 칼칼하니~



드디어 나온 모듬 메뉴~

고기와 파가 잘 어우러져 나오는데요

파는 이렇게 불위에 있는

도시락통에 넣어서

익혀서 고기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마늘도 같이 구워주고요~



불판위에 고기를 올렸습니다

정말 다양하죠~~

저는 유퉁이란 부위는 처음이었는데

그 부위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있겠죠 ㅎㅎ

깻잎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특제 소스에도 찍어먹고

야채도 다 너무 신선해서 좋았어요~



이런 메뉴를 먹을 때

술, 알콜이 빠질 수 없겠죠~?

내일 출근을 해야해서

그냥 소주보다는 순하리로 마셨습니다

복숭아맛이라 상큼하니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식사로는 도시락을 시켰어요~

제가 생각한 도시락이랑은 좀 다르게

볶음밥이 나오더라구요~

김치볶음밥인데 위에 계란도

크~게 올라와 있고

식사하실 분은 괜찮으실거 같아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실내도 깔끔하고 다양한 부위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한 잔 하기에 너무 좋은 곳인거 같아요 ㅋㅋ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내려서

5분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