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회식장소로 좋은 숨은 맛집, 술집 '쌍쌍포차'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회식장소로 좋은 숨은 맛집, 술집 '쌍쌍포차'

낭만^^ 2016. 10. 30. 22:09

이번 주말에는

신천에 약속이 있어서 가서

한 잔 했습니다 ㅎㅎ

쌍쌍포차라는 곳으로 갔는데요~

지금 한국시리즈 진행중이라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



가게 이름이 참 센스있죠

한쌍이 두쌍되는 포차 ㅎㅎ



저희는 여기 1m 모듬꼬치를 시켰어요

목살 스테이크 왕꼬치로 시켰습니다~



여기 쌍쌍포차의 최대 장점은

무한 샐러드바인거 같아요~!!

샐러드바에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안주들이 많이 있는데요~


샐러드는 기본이고

떡볶이, 각종 튀김, 어묵, 날계란

거기다가 라면도 끓어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__^

김치전도 할 수 있구요~

다양한 조리법도 나와있어요 ㅋㅋ



이렇게 김치전도 하나 해먹구요

드디어 나온 1m 목살스테이크 꼬치!!

이렇게 천장에 달아주십니다 ㅋㅋ



이렇게 아래에 팬을 두고

하나씩 빼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가성비 정말 좋은거 같아요^^



마무리로 이렇게 라면도 끓여 먹었어요

역시 날씨가 쌀쌀해서

국물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분홍 소세지도 넣어주고

달걀도 하나 넣어주고~



자몽에 이슬을 마셨습니다

ㅋ...여름에는 맥주였다면

지금처럼 쌀쌀할 때는 역시 소주죠~!!



안주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공간이 1층, 2층으로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이더라구요~

단체손님도 많았어요 ㅎㅎ

한 잔 하기 정말 좋은 쌍쌍포차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