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상수 술집, 합정동 맛집 낮달 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 한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상수 술집, 합정동 맛집 낮달 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 한잔^^

낭만^^ 2016. 10. 18. 23:39

오늘은 홍대 합정쪽으로 놀러갔어요

술 한 잔 하기위해 간 곳은

낮달 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이름이 이쁘네요............^^

 

 

상수 합정 중간에 위치했는데

입구부터 너무 이쁘죠 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분위기 좋은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이 나옵니다~

 

 

술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저희는 낮달 추천메뉴인

꽃술을 마셨어요

세가지 종류중에서

베리베리를 마셨습니다 ㅎㅎ

 

 

안주는 고민하다가

감바스 알 아히요 랑

멘보샤를 시켰습니다

이름이 어렵네요 ㅋㅋ

멘보샤는 티비에서 많이 봤는데

오늘 시켜봤어요~

 

 

기본안주로 나온 과자가

고소하니 참 맛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나온 꽃술~

꽃술이라는 이름답게

나오는 용기부터 참 이쁘죠 ㅎ

잔도 이쁘고~

달달하니 맛있어서

한 잔 한 잔 마시다보면

어느새 바닥을 보인답니다~

 

 

위의 안주가 감바스인데요

빵위에 이것저것 얹어 먹으면 되는데요

새우랑..마늘이랑..올리브오일이랑..맛있습니다

매콤하니 참 맛있어요~

여기가시면 감바스 추천입니다^^

 

 

그리고 나온 멘보샤

멘보샤는 새우를 조리해서

식빵사이에 넣고 살짝 튀긴 요리인데요

바삭바삭한 식빵과

촉촉한 새우살?식감이 너무 좋아요

새우샌드위치라고 해야할까요??ㅎㅎ

 

 

홍대에 가면 이쁜 술집은 많지만

너무 시끄러운 곳이 많죠

이 곳은 음악도 잔잔하고

손님들이 있었음에도

대화를 나누기 참 좋은 술집이었습니다

맛있는 술도 많고~!!

 

분위기상 여성분들이 많을거 같았고

또 많이 계셨었어요 ㅎㅎ

홍대 가셔서 한 잔 하면서

대화를 나누고 싶다 하면 낮달

정말 좋을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