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수내 맛집, 분당 떡볶이 개성 떡볶이에서 즉석 떡볶이랑 닭발 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수내 맛집, 분당 떡볶이 개성 떡볶이에서 즉석 떡볶이랑 닭발 먹었어요^^

낭만^^ 2016. 10. 16. 01:36


어제 분당, 판교쪽으로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수내역에 있는 개성떡볶이에서

즉석떡볶이랑 닭발을 먹고 왔습니다 ㅋ

개성떡볶이는 명동에도 있는걸로 아는데

여기 분당쪽에도 있더라구요



들어갔는데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과 전면 유리창이

너무 시원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애매한 시간이라

손님들도 별로 없어서

조용히 얘기하면서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즉석떡볶이와

국물닭발을 시켰습니다

닭발에는 소주인데!!!!

너무 낮시간이라 고민고민하다가

소주를 포기하고;;;;;;;;

쿨피스를 시켰습니다 ㅋ



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거의 조리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조금 더 끓여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사리들이 들어있구요~

라면, 당면, 쫄면, 계란

이렇게 네가지 사리는 이미 들어있어요

추가하시고 싶은 사리는 골라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는 라면이 진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라면부터 이렇게!!!!



국물닭발이 나왔습니다

뼈없는 닭발이 아닌

진짜 닭발이에요

위생장갑을 끼고

하나씩 들고 발라먹으면 됩니다 ㅎㅎ

잘 익어서 나와서 입에 넣고

오물오물하면서 발라서 먹으니

식감도 너무 좋고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닭발에도 당면이랑 떡이

조금 들어있어요 ㅎㅎ

닭발을 먹으니 또 술이 생각났지만

그래도 또 참았습니다

저녁에 마셔야지....하면서 ㅋㅋ



그리고 즉석떡볶이에서

빠질 수 없는건 뭔지 아시죠?

바로바로 볶음밥이죠!!!!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ㅎㅎ

화룡점정!!!!!



역시 볶음밥은 진리입니다

배불러 배불러 하다가도

볶음밥은 싹싹 긁어먹고 나왔어요 ㅎㅎ



수내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곳이구요

깔끔하고 맛있게 매운 떡볶이라 좋았어요^^

저녁에 가면 맥주 한 잔 정도는

같이 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