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카페 라떼킹 예쁜 컵에 커피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카페^^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카페 라떼킹 예쁜 컵에 커피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카페^^

낭만^^ 2016. 10. 9. 19:49


오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죠

신천에 나갔다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생각이 나서 들른 카페

라떼킹^^



입간판으로 아메리카노 천원

카페라떼 2천원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들어갔는데 이렇게 이쁜 컵들이

인테리어처럼 전시되어 있었어요

컵들이 너무 이쁘죠????^^



자몽티 좋아하시나요?

저는 과일들중 자몽을 그래도 좋아하는데요

자몽티도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앗 그런데 정말로 이렇게

이쁜 컵에 주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놓여있는건줄 알았는데

정말 음료도 이렇게 그림이 있는 컵에

주셔서 넘 좋았어요^^



거기에 이렇게

카페라떼는 라떼아트까지~~

너무 귀엽죠 ㅎㅎㅎㅎ



가게도 이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라떼킹~

신천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