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돌잔치가 있어서 판교 메리어트 호텔 다녀왔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돌잔치가 있어서 판교 메리어트 호텔 다녀왔어요^^

낭만^^ 2016. 9. 25. 22:16

오늘은 돌잔치가 있어서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 다녀왔어요

처음에 판교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는

멀다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신분당선을 타니 정말 금방가더라구요~




강남역에서 신분당선을 타고

판교역에서 내리니

바로 이렇게 호텔이 보이더라구요



호텔 이름이 그냥 메리어트라고 알고 갔는데

Courtyard by Marriott Seoul Pangyo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판교 더라구요~



호텔 8층에 있는 모모카페를 갔어요

저희는 모모룸이었는데 뷔페에 룸이 많아서

돌잔치만 3~4개를 진행중이었어요~

뷔페 음식도 전반적으로 괜찮고

저는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카푸치노를 마셨는데 거품도 살아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