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연남동 술집, 연남동 칵테일 연남로타리클럽에서 데이트하세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연남동 술집, 연남동 칵테일 연남로타리클럽에서 데이트하세요^^

낭만^^ 2016. 10. 3. 21:40

개천절연휴가 끝나가네요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 마지막날인 오늘 개천절에

연남동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ㅎ



연남동 경의선 숲길을 따라서

산책도 하고 바람을 쐬다가

저녁겸 한 잔 하려고

연남로타리클럽이라는

술집으로 향했습니다^^



다양한 안주와 맥주, 칵테일을

파는 곳이었는데요

저녁을 안먹었기 때문에

땡초커리치킨과 맥주, 칵테일을

한 잔씩 시켰습니다^^



특이하게 여기는 솜사탕칵테일이

있어서 한 번 시켜봤구요

맥주는 우선 화이트에일을 시켰습니다 ㅎ



아직 술마시긴 이른 시간이라

저희가 첫 손님 같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나오는 노래도 너무 좋았어요



기본안주로 나초가 나오고

술이 나왔는데

솜사탕칵테일은 처음이었는데

칵테일위에 정말 솜사탕이 올라와 있어요^^

비쥬얼 정말 좋죠?


맛있는 솜사탕과 맛있는 칵테일!

피치크러쉬베이스로 되어있어서

새콤달콤~맛있었어요



그리고 화이트에일 맥주는

과일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부드러운 맥주였는데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거 같은 맛이었어요



마시다보니 부족해서 시킨

페일에일과 클라우드 생맥주

페일에일은 화이트에일보다

살짝 진한 느낌이었는데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땡초커리치킨

순살치킨에 땡초가 들어간 커리가 같이 있는데요

커리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맛있고

크루통이라고 하나요?

식빵튀김도 너무 맛있어서 ㅎㅎ

한그릇을 순식간에 뚝딱 ㅎㅎ


안주가 부족해서 애쵸티 떡볶이도 시켰는데요

저는 HOT떡볶이라서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

라면사리랑 튀김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저는 그냥 튀김사리만 추가를 했어요^^

식사 안하시고 가셨으면 라면사리추가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았어요~


홍대, 합정은 자주 가도

연남동은 자주 가지는 않았는데요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연남로타리클럽! 추천합니다~

분위기 좋게 맥주랑 칵테일 마시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야외데이트하기 좋은 가을인데

연남동 가셔서 나들이도 하고

저녁에 칵테일 한 잔 하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