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건대 술집추천, 건대 막걸리 술이송송에서 맛있는 파전에 막걸리^^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건대 술집추천, 건대 막걸리 술이송송에서 맛있는 파전에 막걸리^^

낭만^^ 2016. 10. 11. 22:50


오늘은 퇴근하고 건대를 갔는데요

날이 쌀쌀해져서 맥주는 별로라서

소주를 마실까 하다가 소주는 또

내일 출근이라 부담스럽고;;;

해서 막걸리를 마시러 갔습니다 ㅎㅎ

건대입구역에 있는 술이송송이라는

술집인데요, 맛있는 막걸리가 종류별로 있었어요



인테리어는 90년대가 생각나는

문구류, 장난감, 피규어들이 있구요~

아이큐점프 아시나요??ㅎㅎㅎ

슈퍼패미컴도 있고 ㅋㅋㅋㅋ


분위기가 막걸리집인데도

조용히 얘기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냉장고를 보시면

다양~~한 막걸리가 있습니다

제주도 우도 땅콩막걸리까지 있더라구요~



메뉴를 보시면 막걸리집답게

다양한 전이 있는데요

치즈가 들어간 전도 있어요~

그리고 두부김치랑 골뱅이는

1회 리필도 가능하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클래식하기 때문에

해물파전을 선택!!!!!!!



그리고 평소에 궁금했던 바나나막걸리

국순당 바나나에 반하나

를 우선 한병 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복숭아 막걸리를 시켰어요

피치로 피치올려

라고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 봤어요^^;;;



바나나에 반하나가 먼저 나왔어요

한 잔 했는데

처는 처음이었는데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바나나우유 맛도 나면서

막걸리 맛도 나고~~~



그리고 안주로 시킨 해물파전!!

오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 사이즈에~

꽤나 큰 사이즈로 나온 해물파전

맛도 정말 좋아요~~

양파가 있는 간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바나나막걸리는 순식간에 마시고

시킨 복숭아 막걸리

피치로 피치올려 ㅋㅋㅋ

이름이 너무 귀엽죠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과일맥주보다 과일막걸리다

훨씬 더 맛있는거 같아요



두병째 마시다 시킨 닭똥집볶음

ㅋ.....역시 똥집은 식감이 너무 좋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안주입니다^^



저는 흡연을 안하지만

안에 흡연실이 있네요

흡연하시는 분들은 밖에 안나가도 되고

편하게 태우실 수 있을거 같아요~


건대쪽에 막걸리를 마실만한 곳이

별로 없는데요~

술이송송에는 정말 다양한

맛있는 막걸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