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역삼 이자카야 남오토코에서 꼬치구이와 맥주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역삼 이자카야 남오토코에서 꼬치구이와 맥주 한 잔^^

낭만^^ 2016. 9. 3. 23:01

며칠전에 역삼역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요즘 이자카야가 유행이지요~

역삼역 이자카야 남오토코에 가서

맥주 한 잔 했습니다^^



역삼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2층에 있는데요~

들어가보면 꽤 넓은 가게라서

테이블도 많고 여유있습니다^^




메뉴입니다~

메뉴는 너무 다양해서

일부만 찍었는데요

이자카야에서 꼬치구이는

빠질 수가 없죠 ㅎㅎ

그리고 저희는 나가사키짬뽕을

시켜서 꼬치구이와 먹었습니다^^




이렇게 삿포로 생맥주와
아사히 생맥주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3잔을 마시면 1잔을 주네요^^





일본 맥주가 맛있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ㅠㅠ

ㅎㅎㅎ

아사히와 삿포로 맥주 둘 모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나가사키짬뽕이 나왔습니다 ㅎㅎ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가

종종 있지요 ㅎㅎ

이 곳 나가사키짬뽕 너무 맛있습니다

진국에다가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모듬꼬치 6종인데요~

다양한 꼬치가 나왔습니다

염통, 모래집, 닭날개,

닭 가슴살, 고추삼겹말이..등등

다양한 꼬치가 나옵니다

맥주 안주로 꼬치구이 너무 좋아요~









주방에서 이렇게

계속 꼬치를 굽고 계세요~

바로 구워주셔서

더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


가게는 2층인데요

이렇게 테라스가 따로 있고

흡연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흡연자분들도 밖에 나가시지 않고

테라스에서 흡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안주가 다른 이자카야보다

고급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안주와 맥주 한 잔 하신다면

역삼역 술집으로 남오토코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