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합정 맛집 바쿠스에서 치킨, 떡볶이와 맛있는 맥주 마셨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합정 맛집 바쿠스에서 치킨, 떡볶이와 맛있는 맥주 마셨어요~!!!

낭만^^ 2016. 8. 28. 22:50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합정으로 놀러갔다 왔습니다 ㅎㅎ

바쿠스라고 치킨에 맥주

치맥을 하러 다녀왔는데요

홍대에 1호점이 있고

여기는 2호점이라고 해요~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몇 테이블에는 이미 손님이 있더라구요

날이 시원해져서인지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저희는 히트 메뉴인

세트메뉴!!

마약치킨 반마리,

허리케인 해물 떡볶이,

치즈 유자 샐러드

 

블랑 생맥주와 레몬 허니비어를

시켰습니다^____^

블랑 생맥주는 전국에서

바쿠스가 최초로 입점했다고 해요~

 

 

우선 맥주가 나왔는데요

저도 블랑 생맥주는 처음이었는데

첫 한모금 마시는 순간

저도 모르게 우와~~라고 감탄이 나왔어요

향이 너무 좋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레몬 허니비어도

수제 레몬청을 넣었다고 하는데요

상큼한 맛이 너무 좋은게

여성분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치즈 유자 샐러드부터 나왔는데요

위에 치즈가 너무 이쁘게 있네요 ㅎㅎ

애피타이저로 딱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나온 해물 떡볶이

둥글게 있는 떡 보이시나요?

이걸 직접 드시기 편한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이 떡볶이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매콤달콤하니 ㅎㅎㅎ

떡볶이에 맥주를 마시느라 너무 배가 빵빵...ㅋ;;

 

 

그리고 마약치킨이 나왔는데요~

떡볶이에 샐러드에 맥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치킨은 오히려

반도 못먹었네요 ㅠㅠ

하지만 마약치킨이라고 할만한 맛이었어요

살짝 카레향도 나는데 매콤한 맛도 나고

 

특제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 치킨

맛있어서 남은건 포장을 부탁드렸더니

친절하게도 바로 포장해주셨어요^^

 

 

저희가 먹은 세트메뉴가 대표메뉴인거같아요

그리고 저기 블랑 생맥주!!

정말 강력추천 강추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바쿠스 2호점은

합정역과 상수역 중간에 위치하는데요

상수역에서 조금 더 가깝지만

합정역에서 주변을 구경하면서

가도 금방 걸어가요~~

여기 방문하시기 전에 주의할 점은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이 다르다고 하네요~

꼭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