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홍대 치킨 락치킨에서 대낮부터 치킨에 맥주를 마셨어요~치맥은 진리^^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홍대 치킨 락치킨에서 대낮부터 치킨에 맥주를 마셨어요~치맥은 진리^^

낭만^^ 2016. 8. 27. 19:44

오늘은 홍대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며칠전부터 갑자기 시원해져서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ㅋㅋ

어떻게 이렇게 시원해질수가 있나요 ㅎ

하늘도 완전 가을하늘이고

날씨도 가을 날씨~~~^___^

 

 

길을 지나가는데 눈길을 끄는

치킨이 DP되어 있는 치킨집!!

바로 락치킨인데요~

 

오..이게 치킨인가요~

커다란 급식판같은 그릇에

치킨이랑 면이랑 샐러드랑 떡볶이랑..

다 같이 있네요~~!!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락치킨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로 튀긴다고 해요~

밀가루로 튀긴거보다

더 바삭하고 소화도 잘된다고 하네요

 

 

밖에 전시되어있는 그대로

이렇게 나온다고 설명이 나와있어요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치킨도 있고

저렇게 풀세팅이 아닌

그냥 치킨 한마리도 시킬 수 있나보더라구요

그래도 여기서는 당연히 한 세트를 시켜야겠죠?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 정말 그대로 나오네요~

너무 다양하게 나옵니다~

 

 

치킨에 감자튀김까지 올라가 있구요~

볶음 우동과 크림소스 우동이라고 해야할까요

두가지 면류가 나옵니다

 

 

그리고 샐러드랑 떡볶이!!

떡볶이가 매콤하니 맛있었구요

샐러드 드레싱이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키위소스인가?했는데

와사비 맛도 살짝 나면서

드레싱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튀김이랑 크레페와 삶은 계란까지

정말 풀코스 셋팅으로 나옵니다

 

 

이른 시간이었지만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망고링고와 생맥주를 마셨어요~

사진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죠?????

 

 

둘이 먹기는 아무래도 양이 좀 많아요

다양한 음식이 나오기때문에~

남은 치킨은 이렇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먹다보니 앞에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여러가지 음식중에

뭐하나 빠지는것 없이

맛있는 치킨집 락치킨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