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내방 분위기 좋은 카페 '공원' 에서 카페라떼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내방 분위기 좋은 카페 '공원' 에서 카페라떼 한 잔^^

낭만^^ 2016. 8. 19. 22:51

어제 집에 들어오는 길에

너무 더워서 집 근처에 있는

공원이라는 카페에 가서

아이스 카페라떼 한 잔을 사서

들고 마시면서 왔어요^^;;

 

 

이렇게 공원이라는 이름의 카페인데요

페이스북도 있네요^^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는 그냥 언제나 무난하게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만 마시지만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골라서 마시면 되겠어요^^

 

 

손님이 계셔서 내부랑 외부사진을

못찍었어요^^;;;;

이렇게 테이블도 있고 유리창에

좌석도 있답니다~

 

 

집 엘리베이터에서 라떼를

찍어줬습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잘 안나오지만

상당히 사이즈가 커요~~

벤티사이즈정도 되려나요~

 

 

이렇게 쿠폰이 있는데요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ㅎㅎ

가성비를 생각하면

앞으로 종종 이용할거 같은 카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