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건대 부대찌개 맛집 송탄 부대찌개 & 철판구이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건대 부대찌개 맛집 송탄 부대찌개 & 철판구이

낭만^^ 2016. 8. 7. 19:15

더운 날씨 모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을 맞아 어제 토요일에

건대입구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저녁으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있어요

 

 

메뉴는 부대찌개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부대찌개도 그냥 기본적인

송탄부대찌개랑 해물부대전골

소고기부대전골 모듬부대전골

이렇게 네 종류나 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부대전골을 시켰어요~

 

그리고 부대찌개가 먹기 싫다는

친구가 있어서 -_-a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어린 친구들을 위한 메뉴같은데 ㅋㅋ

 

 

부대찌개랑 철판구이를 시키시면

공기밥이랑 라면사리가 무한 리필이에요^^

저는 라면사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밑반찬이 나오고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2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 보입니다

소고기도 꽤 많구요~

 

 

부대찌개에 빠질 수 없는 라면사리 @@

끓으면 넣어줘야죠 미리 준비~

저희는 치즈사리랑

소세지사리를 추가했어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으면

라면사리를 살포시 넣어주고

라면부터 먹어줍니다 ㅎㅎ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네요~

얼큰한 국물이 참 좋아요^^

 

 

그리고 나온 돈까스~

겉은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여럿이 가거나 가족이 가도

좋을거 같아요^^

 

 

이곳은 아마 건대입구를 가보신 분이면

오며가며 많이 보셨을거 같아요~

오래전부터 있었던 곳이라서 ㅎㅎ

저도 건대입구역에서 내려오면서

자주 봤던 곳인데 처음 가봤네요

나오면서 보니 식객남녀TV에 나왔었네요^^

 

 

건대입구에서 부대찌개를 드시고 싶으실 땐

여기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는 해물부대전골을 먹어보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