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구디맛집 한가네 바베큐파티, 구로 무한리필 바베큐, 보쌈 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구디맛집 한가네 바베큐파티, 구로 무한리필 바베큐, 보쌈 먹었어요^^

낭만^^ 2016. 7. 31. 23:46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에 저녁으로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있는

무한리필 바베큐집인

한가네 바베큐파티에 다녀왔어요~~

 

 

토요일에 어중간한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어서 내부를 잘 못찍었어요 ㅋ

그런데 안이 굉장히 넓고 깔끔해서

회식하기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요즘 무한리필 집이 굉장히 많은데요

한가네 바베큐파티는

삼겹살뿐이 아니라

갈비양념목살, 고추장불고기에다가

보쌈까지!!!! 무한리필이에요

 

 

이렇게 밑반찬도 셀프바입니다

파절이랑 김치랑 양파절임이랑 등등~

드시고 싶으신 걸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

 

 

우선 보쌈을 가져다 주셨어요~

삼겹살, 양념갈비같은 고기는

앞에서 초벌로 구워서 주시는데요

가서 그냥 가져오시면 되구요

보쌈은 삶아서 찜기에 두시기 때문에

더 달라고 말하면 갖다 주세요^^

저는 보쌈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고기판에 된장찌개가 있구요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통삼겹과 양념갈비 ㅎㅎ

갈비양념목살이라고 써있는데

맛은 그냥 양념갈비더라구요 @@

그냥 양념갈비라고 할께요 ㅋ

 

 

이렇게 통삼겹을 가져와서 굽다가

잘라주고 ㅎㅎ

양념갈비도 가져와서 굽다가

잘라주고 ㅎ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저희는 특히 양념갈비랑 보쌈을

계속계속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마늘을 너무 좋아해요

생마늘은 잘 안먹는데

구운 마늘을 너무 좋아해서 ㅎㅎ

고기집에 가면 마늘을

엄청 먹고 오는거 같아요^^;

 

 

그리고 김치를 가져와서 구웠는데요

그거를 양념갈비랑 이렇게 먹으니까

궁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달달한 양념이 베어있는 양념갈비랑

새콤 매콤한 김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___^

 

 

앞에서 이렇게 초벌로 숯불로

고기를 구워서 주세요~

그래서 고기에서 숯불로 구운 맛이 나요^^

고기는 숯불로 구웠을 때 훨씬 더

맛있는거 아시죠~~??

 

 

이렇게 런치타임에는

산채잡곡정식이 있네요~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넓고 시원하고 ㅋㅋ

너무 더워더워하면서 갔는데

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가까워요^^

제가 가본 무한리필집중에서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