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홍대 무제한 칵테일바 데일리 파티(Daily Party)에서 치킨이랑 칵테일마셨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홍대 무제한 칵테일바 데일리 파티(Daily Party)에서 치킨이랑 칵테일마셨어요^^

낭만^^ 2016. 7. 20. 23:18

 

며칠전에 홍대쪽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칵테일을 마시러 갔어요

요즘 무제한 칵테일바가 많은데요

분위기 좋은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예전 B2매장이 리뉴얼해서

데일리 파티로 바뀌었더라구요~

 

 

이 곳의 특징중의 하나가 안주를 가져가도

되는 곳이라는 건데요~

저희는 저녁도 안먹은 상태라 그냥 가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ㅋ

과자같은거 사와서 드시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매장 조명이 어둡다 보니 전반적으로

사진이 다 어둡습니다 ㅠㅠ

그렇다고 카메라 플래쉬를 터뜨릴수도 없고 '';;;

손님들이 많아서 좌석을 못찍었는데요

꽤 넓고 분위기가 좋아요~

음악소리도 대화나누기에 전혀 거슬리지 않구요

 

 

이거 축구게임 아시죠~?

미드보면 많이들 하는건데요 ㅋㅋ

여기도 있어서 손님들이 종종 와서

하더라구요~~

다트게임도 준비되어 있구요 ^__^

 

 

메뉴를 보시면 치킨이 있습니다

저희는 치킨을 시켰는데요

간장치킨을 시켰어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무제한 칵테일을 마셨습니다

가격은 15,000원인데요

주말 9시 이후에 남자는 20,000원이네요~

맥주도 포함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칵테일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려워요;;

마시는 것만 마시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역시 좋아하는 진토닉!!

 

 

꼭 마시는 깔루아 밀크!!!

카페라떼 같죠 ㅋㅋㅋ

 

 

그리고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해야하는

모히또도 마시구요~~~

 

 

마티니랑 피치통통을 마셨습니다^^

마티니 너무 맛있어요~!!!!

피치통통은 처음 마셔본건데

과일쥬스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이것이 간장치킨!!인데요

사진보고 놀라셨죠??

여긴 치킨에도 불쇼를 해주십니다~

치킨을 내주시고 불을 한번 확~내주세요 ㅋㅋ

 

 

치킨을 시키면 감자튀김이랑

떡튀김이 같이 나와요^^

웨지감자도 같이 있구요

저는 떡튀김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안은 쫄깃~하니

치킨소스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같이 주신 이 세가지 소스

약간 향신료향도 나고 카레향같기도 한 가루랑

그리고 케첩인줄 알고 먹었는데

약간 로제소스같은 느낌이 나는 소스~

저는 이 소스가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이랑 먹으니 궁합이 딱이더라구요^^

 

 

위치는 홍대 클럽거리에서 가까운데요

지하철은 상수역에서 가까워요~

족발의 명수 아시는 분 많으실텐데요

그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대 술집들은 시끄러운 술집들이 많은데요

손님이 어느정도 있었음에도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가볍게 칵테일 마시면서 대화하길

원한다면 좋은 데일리파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