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교대역 캔프치킨 CANF 에서 블랙치킨과 맥주, 치맥으로 낮술 ㅎㅎ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교대역 캔프치킨 CANF 에서 블랙치킨과 맥주, 치맥으로 낮술 ㅎㅎ

낭만^^ 2016. 7. 11. 07:00

 

서초역에서 친구결혼식을 마친 후

오랜만에 본 친구들과 대낮에

맥주를 마시기 위해 교대역으로 왔습니다

그런데 아직 문을 열지 않은 가게들이 대부분이라 ㅠㅠ

맥주를 파는 가게를 찾아서 한참 찾아다녔어요 ㅋ

너무너무 더웠는데 고생했습니다 ㅋ

 

그 와중에 나온 캔프치킨~!!

CANF라고 써있습니다

여기는 오후 3시에 오픈이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ㅠㅠ

 

 

인테리어가 참 감각적으로 이쁜거 같아요 ㅎㅎ

 

 

메뉴를 보면서 치킨을 골랐습니다

오리지널 후라이드치킨과 블랙치킨으로 골랐어요

그리고 맥주를 한잔씩 ㅎㅎ

 

 

아~너무 더웠는데

정말 생명수같은 맥주였어요 ㅋㅋㅋ

너무너무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후라이드 치킨이 나오고

블랙치킨도 나오고 ㅎㅎ

블랙치킨이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여기 가시면 후라이드보다 블랙치킨을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