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마포 맛집 왕가밀, 족발이 너무 맛있는 공덕역 맛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마포 맛집 왕가밀, 족발이 너무 맛있는 공덕역 맛집

낭만^^ 2016. 7. 3. 14:59

 

며칠 전에 마포 공덕역 먹자골목에 있는

왕가밀이라는 족발집에 다녀왔어요~

 

 

메뉴를 보시면 다양한 종류의 족발과, 보쌈

순대국 등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우선 연잎족발을 시켰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못보던 메뉴인데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많이 드시고 계시길래

이걸로 골랐어요 ㅋㅋ

 

 

이건 밀전병이라고 하나요~?

특이하게 이걸 주더라구요~

여기에 싸먹는건가봐요

 

 

그리고 나온 밑반찬들

그 중에서 저는 여기 굴젓에 젓가락이 먼저

가더라구요~굴젓 너무 맛있죠

짭쪼롬하니 굴향도 살아있고 ㅎㅎ

 

 

그리고 역시 오늘도 빠질 수 없는

자몽에 이슬

족발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그리고 기본 국물을 주는데요

순대국의 국물같은데..맛은..

안에 쭈꾸미가 들어있어요!!

특이하죠~

국물이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순대국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드디어 나온 연잎족발!!

오늘의 주인공~

앗 살코기부분과 껍데기부분이

나뉘어서 나오네요

 

식지 않도록 아래에서 계속 수증기로

데워주고 있고요~

연잎이 깔려있습니다 ㅎㅎ

 

 

캬~윤기 보이시나요~!

콜라겐이 많다고 하는 족발 껍데기 부분

쫄깃쫄깃~

 

 

여긴 살코기 부분~

껍질부분 안드시는 분들을 위해서인가요

이렇게 나뉘어서 나오네요

저는 같이 집어서 먹었어요 ㅋㅋ

껍질부분 너무 좋아요 @@ㅎㅎ

 

 

밀 전병에 족발이랑 보쌈김치랑

이렇게 올려서 한입에 먹고

굴젓을 살짝 올려서 먹기도 하고~

 

 

그리고 먹다가 시킨 육회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저는 계란을 터뜨리는건 싫어해서

그냥 노른자만 우선 한입에 쏙 먹었어요 ㅋㅋㅋ

육회랑 술도 한 병 더 마셨습니다 ㅎㅎ

 

 

육회를 먹다보니 족발이 좀 남았네요 ㅋㅋ

그래서 포장을 부탁드렸습니다!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어요~

먹다보니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배불러 배불러 하면서 나오다 보니

sbs 생방송투데이 풍문으로 들었소

라는 방송에 나온 집이더라구요^^

 

24시간 하는거보니 순대국으로 해장하러도

새벽에 손님이 많이 올거 같았어요 ㅋㅋ

실내가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았구요

 

저희는 공덕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

5분정도 걸렸습니다 걸어가는 길이

먹자골목이라 구경하면서 가다보니

금방이더라구요~ㅋ

그런데 지도를 보니 마포역에서 좀 더 가깝더라구요

너무 맛있고 배불리 먹고온 왕가밀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