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선릉역 매운 떡볶이, 선매 떡볶이 방배역점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선릉역 매운 떡볶이, 선매 떡볶이 방배역점

낭만^^ 2016. 6. 29. 06:00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은 떡볶이인데요

요즘 제일 자주 먹는 떡볶이는

바로 선릉역 매운 떡볶이~

선매떡볶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상호부터 매운떡볶이 인데요

먹어보면 정말 매워요 ㅋㅋㅋㅋ

ㄷㄷㄷㄷ

 

 

매운맛, 순한맛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순한맛을 먹는데도 꽤나 매콤해서 ㅋㅋ

매워매워하면서 먹고 있어요

그런데..기분 나쁘게 매운 맛이 아닌

맛있는 매운 맛이라~

계속 생각나는 매운맛입니다 ㅋㅋ

매운 맛은 아직 도전을 못해봤어요~

 

 

메뉴는 위와 같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그냥 순한맛 스몰사이즈로

포장을 해와서 먹는데요~

3천원밖에 안하죠 ㅋㅋ

 

그런데 양은 꽤 많고~떡이 굉장히 맛있어요^^

밀가루떡과 쌀떡의 장점을 모두 가진듯한 ㅎㅎ

그리고 제가 주로 먹는건 꼬마김밥입니다 @@

너무 맛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