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서대문 고기집 참맛집, 안창살과 갈비살이 맛있는 서대문 맛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서대문 고기집 참맛집, 안창살과 갈비살이 맛있는 서대문 맛집

낭만^^ 2016. 6. 13. 20:29

주말에 서대문에 고기집을 다녀왔는데요

이름이 참맛집 이었어요 ㅎㅎ

이름 그대로 진짜 맛집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봤는데..

한우는 역시 너무 가격이...ㅠㅠ

안창살과 갈비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래에 남도식 두루치기, 라면국수, 비빔면

중에서 고민하다가..

날씨가 더워서 비빔면으로 결정!!!

 

 

테이블에 기본찬이 깔리구요~

그런데 여기 참맛집의 특징은

바로 저기 김이 나온다는 것!!!

김에다가 고기를 싸먹는 게

이 곳의 특징이에요~

 

 

그리고 이 특제소스!!

간장소스인데..

청양고추의 매콤함과

무가 들어가서인지 시원한 느낌도 있고.

매콤달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마늘 구워먹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스테인레스 그릇에

참기름을 넣어 주시더라구요~

구워먹기 좋게요~~

작은 거지만 배려심이 느껴집니다 ㅎㅎ

 

 

바로 이 김인데요~

취향에 따라

불에 살짝 구워드셔도 되고

그냥 드셔도 됩니다~

 

 

그리고 파절이도 맛있었어요!!

파도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맛있어서..두접시나 먹었네요 ㅎㅎㅎ

 

 

소고기와 어울리게 청하도 한 잔...^^;;;

주말만 되면 술을 안마시기 너무 힘드네요 ㅋㅋ

 

 

숯도 참 숯만 쓴다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고기~

우선 갈비살 1인분, 안창살 1인분이에요

색깔 보이시나요~~~

 

 

ㅋ...이 이쁜 색을 띠는 고기를

숯불위에 놓고 지글지글~

그 옆에 마늘도 같이~지글지글 ㅎㅎ

 

 

고기를 익혀서

김에 마늘이랑 김치랑 넣고 쏙~

의외로 김이랑 궁합이 좋더라구요~

김도 다 먹고 한 번 더 먹었어요~^^

 

 

특제 양념소스에도 찍어 먹고~

소스 진짜 맛있어요!!!

깻잎에도 싸먹고~

 

 

1인분씩 먹었는데...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안창살을 1인분 더 시켜먹었어요~

둘이서 고기 3인분은 먹어야하는거 같아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비빔면을 먹었어요

날도 더운데 불앞에서 먹다보니

뜨거운 국물보다 상큼한 비빔면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시켰는데..

 

오~맛있었어요~

라면 비빔면 많이 드실텐데요~

한 두단계 업그레이드 된 비빔면이었습니다 ㅎㅎ

소스도 더 상콤매콤 맛있구요

면도 꼬들꼬들~하니...

여름에는 비빔면을 추천드립니다!!!

 

 

홀이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구요~

서대문이면 근처에 회사들 많죠 ㅎㅎ

점심에 와서 식사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나오다보니 티비에도 한 번 나왔었네요

밥상의 신에 김에 싸먹는 걸로 나왔었대요 ㅎㅎ

 

 

서대문역에서 5분거리도 안되는거 같아요~

조금 걷다보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안창살과 갈비살 둘 다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참맛집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