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오목교역 맛집 오목정, 숙성고기가 맛있는 오목교 고기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오목교역 맛집 오목정, 숙성고기가 맛있는 오목교 고기집

낭만^^ 2016. 6. 9. 22:47

오늘은 목동 오목교역에 있는

숙성고기를 파는 오목정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다른 고기집과 다르게

숙성 한우등심과

숙성 삼겹살, 숙성 목살을 팔고 있어요 ㅎㅎ

 

가게안에 고기를 숙성시키는 곳이 있다고 해요~

고기는 적당히 숙성시키면

바로 먹는거보다 더 맛있다는거

티비에서 많이 보셨죠~?^^;;

 

 

점심에는 점심식사메뉴를 따로

팔고 있네요~~

소머리국밥, 갈비탕, 도가니탕..

다 제가 좋아하는 국밥류지만~

저는 점심은 이동네에서 먹을 일이..^^;;;

 

 

저기 김치볶음밥 3천원이 눈에 딱!!!

들어옵니다 ㅎㅎ

고기를 먹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해야겠다는 강한 느낌 ㅎㅎ

 

 

밑반찬이 나왔어요~

다양하게 나오죠~

제 눈에 띈건 파김치!!!

파김치 정말 좋아하는데요

식당에서는 잘 안주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넓~은 불판위에 고기를 구우면서..

마늘도 올리고 김치도 올리고~

다른 곳과 다르게 고사리랑 숙주나물을

올려주세요~

 

고사리는 원래 나물로는 좋아하는데..

구워먹는건 처음인데요

식감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꼭 고기를 먹는듯 ㅎㅎ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숙성이라 그런지

정말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소금에도 찍어 먹고

깻잎이랑도 먹고

파김치랑도 먹고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고~

 

 

후식으로 막국수도 먹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살얼음이 사르르르...

오이랑 양념색도 너무 잘어울리죠~

 

 

고기랑 막국수랑 같이 한 점~

매콤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파절이도 넣고 김치도 더 넣고..

불판에 살짝 눌러붙게 볶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회식손님들이 많아서

가게가 꽉 차있어서

가게 내부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바뻤는데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위치도 오목교역에서 5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목동에서 고기를 드시거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숙성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