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남역술집 홀릭스, 룸으로 되어있어서 대화하기 좋은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강남역술집 홀릭스, 룸으로 되어있어서 대화하기 좋은 술집^^

낭만^^ 2016. 6. 1. 08:00

지난 주말에는 강남역을 다녀왔어요~

강남역에서 한 잔 하고 왔는데요~

홀릭스라는 술집을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사진들이 쭉~전시되어 있습니다 ㅎㅎ


홀릭스는 테이블이 아니라 룸으로 되어있는

술집이라서 이야기하기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구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한식부터 양식까지 메뉴가 너무 다양합니다 

저희는 칠리소스새우랑 

석쇠구이목삼겹 & 김치찜

이렇게 두 가지를 시켰어요~

너무 먹고 싶은게 많았는데..ㅎㅎㅎ



여기는 기본안주로 떡볶이를 줍니다

밀떡볶이인데 상당히 맛있어요 ㅎㅎ

매콤매콤하니~~

떡볶이로만 소주 한 병 먹을 수 있겠어요 ㅋㅋ

무한 리필이니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 됩니다^^



이 과자도 기본안주 ㅎㅎ



오오~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

석쇠구이목삼겹 & 김치찜

정말 맛있었어요~~!!


목삼겹볶음도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맛이 좋더라구요~

소스는 약간 춘장이 들어간 느낌인데

묵은지랑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소주 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최고입니다!!!!!!



그리고 나온 칠리새우~

우선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우가 상당히 크고 통통~해요 ㅎㅎ



통통한 새우 ㅎㅎ

이건 맥주안주로 좋죠~?

그래서 맥주도 마시고...

요즘 빠져있는 자몽에 이슬도 마시고~!!!



떡볶이는 리필리필~

맛있었어요 떡볶이~~!!!

제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위치도 좋습니다~

강남역 10번출구에서 5분도 안걸리구요~

지오다노 안쪽 골목에 바로 있어요 ㅎㅎ

안주가 너무 맛있고

룸으로 되어있어 얘기하기 좋은 술집

강남역 홀릭스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