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화곡동 술집, 안주가 저렴한 화곡동 강서구청 술집 삼삼포차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화곡동 술집, 안주가 저렴한 화곡동 강서구청 술집 삼삼포차

낭만^^ 2016. 6. 6. 22:56

오늘은 화곡동 먹자골목 쪽에 있는

삼삼포차에서 한 잔 하고 왔어요^^

안주가 저렴해서 요즘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있는 삼삼포차인데요~

홍대에서 봤었는데 화곡동에서

먹어보게 됐네요~~~

 

 

모든 안주가 3,300원인 삼삼포차!!!

안주가 엄청 다양한데요~~~

볶음, 탕, 마른 안주~등등~~

정말로 모든 안주가 3,300원이에요!!!

처음에는 몇몇개 싼거만 3300원이고

먹을만한건 점점 가격이 올라가겠거니 했는데

진짜로 정말로 모든 안주가 3300원이에요

 

 

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요즘 날씨에 딱인거 같아요~

시원하게 열어두고 창가에서 먹었는데요 ㅎㅎ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어요^^

 

 

옛날 과자도 500원에 팔더라구요

아폴로부터 쫀드기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

 

 

우선 맥주를 한 잔 시켰어요~

생맥주를 시켰는데요~

사진 보이시나요~?

너무너무너무 시원하게 생겼죠~~^^???

 

 

우선 먼저 나온

제육볶음~~!!!

그리고 떡볶이~~

 

보이시나요~?

3,300원이라고 믿어지세요~?

ㅎㅎㅎㅎ

고기도 많고~~야채도 많고~~~

떡볶이도 탱글탱글 한 떡 보이세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시킨 오돌뼈볶음~

맛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포장마차 오돌뼈 맛이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매콤하고 불맛도 나고~~~~

진짜로 오돌뼈는 완전 강추에요~!

그냥 술이 술술 들어가겠어요~~~

 

 

안주가 3,300원이다보니 안주를 많이 시켰는데요

그래서 맥주를 한 잔 하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ㅋㅋ

자몽에 이슬을 시켰어요~

자몽에 이슬과 맛있게 한 잔~~!!

 

 

마지막으로 시킨 콘치즈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생각한 작은 그릇이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콘치즈도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감사하게도..

서비스로 테이블마다 수박을 주셨어요 ㅠㅠㅎㅎㅎ

감사합니다~~

입가심으로 너무너무 잘 먹었어요!!!

배부름에도 ㅎㅎㅎ

 

 

영수증 보시면...

너무너무 저렴하죠~~

술 한 잔 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안주가 다 맛도 좋은데..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화곡동 술집 삼삼포차..

근처에서 술마시게 되면

맥주든 소주든 여기로 갈 거 같아요!!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