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막돼막은 막창에서 생막창에 소주한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막돼막은 막창에서 생막창에 소주한잔..^^

낭만^^ 2016. 5. 28. 15:57

신천역에서 뭘 먹을까..하고 

돌아다니다가 생막창을 파는

막돼먹은 막창이라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생막창과 불막창을 1인분씩 주문하고

소주도 요즘 제일 좋아하는

자몽에 이슬로 주문하고 ㅎㅎ



기본찬이 이렇게 나왔어요~

소주마실 때 국물이 꼭 있어야 하는데

두가지 종류가 나와서 좋더라구요^^;;;



요즘 너무 빠져있는 자몽에 이슬!!

맛있어요..ㅠ_ㅠ


생막창과 불막창을 구워먹었습니다 ㅎㅎ

생막창은 역시 냉동이랑은 다르더라구요~

쫄깃쫄깃한게~식감이 예술입니다 ㅋ

불막창도 적당히 매콤매콤하니 ㅎㅎ

그런데..양이 좀 적었어요 ㅠㅠ

2명이 가면 3~4인분은 최소한 먹어야할듯해요~

잘~먹고 신천시장으로 가서 2차까지 하고 왔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