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대포식당에서 점심으로 김치찌개를~!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대포식당에서 점심으로 김치찌개를~!

낭만^^ 2016. 5. 25. 19:28

오늘은 오랜만에 연차를 쓰고 

여기저기 볼일을 보고 왔어요~
어깨때문에 병원도 다녀오고 

알뜰폰때문에 우체국도 다녀오고~
아침부터 볼일보고 집근처로 

오니까 점심때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는 못먹는 식당들의 

점심메뉴!로 먹기로 했어요 ㅎㅎ




이런..간판을 안찍었네요;;;
안찍혔나봐요;;ㅋ
이름은 대포식당이구 생긴지 

얼마안된 고깃집입니다~



얼마 안되서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보통 이렇게 고기를 먹구요~



점심메뉴가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지요~^^



찌개가 뚝배기에 보글보글 나왔습니다~
저는 그냥 이렇게 국밥이나 찌개같은 

한 끼가 제일 좋더라구요~특히 점심으로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