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장기동 쭈꾸미집 장쭈집에서 회식을~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장기동 쭈꾸미집 장쭈집에서 회식을~

낭만^^ 2016. 5. 6. 15:56

얼마전에 퇴근하고 회식을 했어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쭈꾸미를 먹기로 했지요 ㅎㅎ
그래서 찾아간 장기동 쭈꾸미집, 

줄여서 장쭈집 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간판도 정말 장쭈집이에요 ㅎㅎㅎ



메뉴가 이렇게 있구요~



런치메뉴도 있네요~



가게 안~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청양고추로만 한다고 써있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지만 

캡사이신 쓰고 이런건 싫은데요 ㅎㅎ
청양고추를 썼다고 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ㅎㅎ



기본세팅이 이렇게 나와요~



깻잎이랑 콩나물, 김이 중요했어요 ㅋㅋㅋ



저희는 쭈꾸미에 사리몽땅을 시켰어요~



사리몽땅이래서 다양한 

사리를 줄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다음에는 그냥 쭈꾸미에 

사리추가를 해야겠어요!!


끓자마자 급히 먹니라 

완성된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전반적으로는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콩나물이랑 김이랑 깻잎이랑 

싸먹는 것도 맛있고~~^^


다음에도 장기동에서 

쭈꾸미를 먹는다면 다시 올듯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