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교동전선생에서 점심으로 순두부찌개, 제육정식^^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교동전선생에서 점심으로 순두부찌개, 제육정식^^

낭만^^ 2016. 5. 8. 17:12

며칠전에 점심으로
집근처에 있는
교동전선생에서
순두부찌개랑 제육정식을
먹었어요~

점심을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어서
저녁에 다시 찍음 ㅋㅋ


식사메뉴에요~~
여러개 있는데
순두부랑 제육을
골랐어요~

여긴 전이랑 막걸리가
맛있는 곳이에요 ㅎㅎ
막걸리 마시기에 딱 좋아요 ㅋ

기본찬이 간단히
나왔어요 ㅎㅎ
저는 양파가 맛있었어요

밥이 대접에 나와요 ㅎ
찌개랑 쓱쓱~~~


여긴 식사를 시켜도
반찬으로 5종전을 줘요!!!
전집만의 매력이죠 ㅎㅎ

전집인만큼 전이
맛있더라구요~

순두부찌개랑
제육뚝배기~~~^__^
보글보글보글~~~

순두부 한 숟가락~~
듬뿍 떠서
밥이랑 함께~~~



오잉 새우도
들어있네요~~
조개도 있고~
해물 순두부네요^^

제육뚝배기 제육입니다~^^
둘 다 밥이랑 먹기도
너무 좋고
맛도 좋고~~~
든든한 한끼였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