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서현역 데이트코스로 좋은 서현역 떡볶이 맛집 꼬시나^^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서현역 데이트코스로 좋은 서현역 떡볶이 맛집 꼬시나^^

낭만^^ 2016. 4. 30. 11:20

 

 

며칠 전에는 서현역으로 외출을 나갔는데요

맛있는 떡볶이 집이 있어서 들렀어요^^

이름도 특이하게 꼬시나 라고 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떡볶이집이 아니라 카페같은 분위기죠~?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하죠~?

꼬시나는 모든 떡이 쌀떡이구요~

면도 쌀로 된 떡같은 면이에요~

 

저희는 해물떡볶이 세트랑

크림칼떡면을 시켰어요~

세트를 시키면 튀김 or 순대를 고를 수 있어요

어묵도 같이 하나 주고요

저희는 튀김을 골랐어요^^

 

 

 

해물떡볶이 세트는 이렇게 나와요

어묵을 컵에 이렇게 주는 거도

마음에 들어요~

 

 

크림칼떡면과 곤졸라 라이스 스틱이 나왔어요^^

ㅎㅎㅎㅎ

보면 그냥 크림파스타 같죠~?

 

 

 

해물떡볶이를 우선 먹어봤어요~

국물떡볶이처럼 국물을 많이 주는데요

너무 맵지 않고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매콤~

 

꼬시나는 떡이 다양해요~

모든 떡이 떡 안에 뭐가 들어있어요~

해물떡볶이에는 떡안에 치즈가 들어있네요 ㅎㅎ

 

 

 

 

크림칼떡면에도 떡이 몇개 들어 있는데요

떡안에 고구마, 호박이 들어있어요^^

소스는 그냥 일반적인 크림소스 파스타를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면이 밀가루면이 아니라

쌀떡으로 된 면이라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좋더라구요^^

 

 

 

 

떡볶이세트에 같이 나온

튀김인데요 세트에서는

세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

 

 

어묵을 하나 같이 이렇게 주는데요

이쁜 머그컵에 담아주세요~

 

 

 

곤졸라 라이스 스틱은

이렇게 꿀?조청?에 찍어 먹는 거에요~

안에는 떡을 튀긴건데..

겉은 바삭바삭, 안은 쫄깃쫄깃~

조청은 달콤달콤~~

사이드 메뉴로 좋은거 같아요^^

 

 

지도로 보면 서현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옆으로 있다고 나오는데요~

서현역은 역이 AK플라자랑 이어져 있어서

출구가 복잡하죠~

AK플라자 gate5로 나오면

2층에 바로 보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