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코엑스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shy bana)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코엑스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shy bana)

낭만^^ 2016. 4. 10. 21:23

얼마 전에 친구와 코엑스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구경하다가 50프로 할인이라고 붙어있길래 바로 들어갔어요 ㅋㅋ
처음보는 가게였는데요~



이름은 샤이바나, shy bana라고 하더라구요
미국 남부 가정식이라는데 미국을 가본적이 없어서;;;;
10주년 기념이라는데 모든메뉴는 아니구요 

베스트메뉴만 50프로인거 같았어요
하지만 메뉴종류가 적진 않아서 골라서 먹었답니다



메뉴인데 할인된 가격이에요~
저희는 베이컨치즈버거라이스랑 

루이지애나더티라이스랑 코울슬로, 

마카로니치즈를 먹었는데요~



마카로니치즈



코울슬로



이게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베이컨치즈버거 라이스



맥앤치즈랑 코울슬로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사이드메뉴인데;;;

베이컨치즈버거라이스는 생각보다 느끼하진 않더라구요~
루이지애나더티라이스는 볶음밥느낌??
둘다 맛있는 볶음밥같았어요 ㅎ
메뉴를 다른걸 먹어볼걸 그랬나봐요 ㅋ
파스타같은~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던거 같아요~

맥주한잔 하기도 좋을거 같고~

맥주가 딱 생각나는 맛!!!^__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