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김포 장기동 신전떡볶이~!!!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김포 장기동 신전떡볶이~!!!

낭만^^ 2016. 3. 26. 14:46

 

최근에 블로그에서 신전떡볶이글을

많이 봤었는데요~

집근처에 없어서 못먹어봤었어요 ㅠㅠ

그러데 주민센터가느라고 직장에서

점심시간에 잠시 나왔는데!!

엇 신전떡볶이가 주민센터 근처에 생겼네요~

 

 

반가운 마음에 가서 포장을 해서

직장으로 와서 다른 샘들과 함께 먹었답니다~~!!

입구에 귀여운 신전떡볶이 마크가 있네요 ㅋㅋ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가 있네요~~

신전떡볶이~많이 맵다고 하던데요~

 

 

 

메뉴판이에요~

떡볶이가 두종류가 있구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을 고를 수 있어요~

매운맛을 먹고 싶었는데 많이 맵다고 하셔서

중간맛으로 샀어요^^;;

그리고 모듬튀김, 치킨링을 샀어요~

 

 

시간이 일러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깔끔~~~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포장해온 떡볶이에요~

전 치즈떡볶이 중간맛~

 

그리고 모듬튀김과 치킨링~

치킨링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고~바삭바삭~

떡볶이는!! 많이 맵진 않았어요~

맛은 좋더라구요^^

다음엔 매운맛에 도전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