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용구비어에서 자몽맥주, 크림생맥주 한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용구비어에서 자몽맥주, 크림생맥주 한잔^^

낭만^^ 2016. 4. 13. 08:00

오늘 총선으로 쉬는 날인데 

어제 잘 보내셨나요~?
저는 간단하게 맥주 좀 마시고 왔어요~




용구비어라고 유행했던 스몰비어중에 하나인데요~



용9비어~~~



기본안주로 이렇게 건빵을 가져가게 되어있어요~
그런데..담는게 이렇게 미니카트에요!!
너무 귀엽죠~!!!



이건 안주로 오징어튀김을 시켰어요~~!!
맛있었어요!!
오징어가 통통~했어요 ㅎㅎㅎ



자몽비어랑 크림생맥주~~
자몽비어 너무 맛있죠~?
크림생맥도 맛있었어요^^
모두 불금 잘 보내셨나요~?



Comments